오늘은 너야 포인트 충전 + 오늘은 너야 회원가입 후 충전 신청해주세요. +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적립 및 환급방침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 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이메일, 닉네임, 휴대폰번호, 성별, 지역, 연령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프로필) 서면양식, 경품 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회사 및 제휴사의 영리목적의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전달(전화, 이메일, SMS 등을 활용)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이메일, 닉네임, 휴대폰번호, 성별, 지역, 연령 보존 근거: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회원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3년 2)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코리아크레딧뷰로㈜ 휴대폰본인인증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주)케이피모바일 SMS 발송대행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에스앤티소프트 서비스 콜센터 운영 및 이벤트, 혜택안내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올링크스 서비스 콜센터 운영 및 이벤트, 혜택안내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플랜투스 서비스 콜센터 운영 및 이벤트, 혜택안내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마케팅디자인 서비스 콜센터 운영 및 이벤트, 혜택안내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설정메뉴를 통해 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고객센타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고객서비스 담당자: 권영희 연락처: 070-4827-4566 2)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3) 회사는 여러분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일반적으로 취하는 보안조치 이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 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며, 특히 회원 여러분들 스스로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된 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는 꼭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지만, 회원의 개인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상관행, 회사의 공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또한 유료서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각각의 유료서비스 정책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로 구성된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유료서비스"라 함은 결제수단을 통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결제를 한 후에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3. "무료서비스"라 함은 유료서비스 외에 제공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격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5.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① 휴대폰번호 ② E-mail주소 ③ 성별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가입 시 쪽지, 채팅 수신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수신을 원하지 않을 시 언제든 해당회원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의 광고, 허위, 미풍양속저해, 사회질서에 반하는 내용의 인사말, 채팅, 쪽지 내용을 확인한 경우 언제든 제재를 가하고 이용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의 절차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서비스 정책에 위배 되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자행하여 회원 자격 상실을 한 적이 있는 경우 ⑥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⑦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을 경우 ⑧ 기술상의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⑨ 기타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으며 이미 등록된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된 이름이 신청인의 주민등록표상의 이름과 번호가 아닌 경우 ②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가입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 ⑤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⑥ 이용자가 법률을 위반하거나 기타 성인물을 취급할 경우 ⑦ 이용 신청자가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우편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에 있어 본 서비스 약관, 유료서비스 정책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 회원에게 충실히 손해 배상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회사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운영진이나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③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④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⑦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⑧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계정정보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6.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와 분쟁 발생시 약관의 의거하여 이의제기 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기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신규 오픈 및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웹에서 공지사항이나 전자 우편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적인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때에는 사용자에게 공지하거나 바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그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지일까지 연장을 하지 못할 경우 이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또는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설비의 점검 및 증설 등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와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피한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도록 하되 불가항력적인 사유일 경우 사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제한 등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무료서비스는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경영정책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되거나 중지될 수 있으며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하는 때와 무료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예정 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제공중단,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유료서비스의 요금 등을 지정한 기일로부터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제13조 3항, 4항, 5항의 규정에 의한 각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②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④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⑤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⑥ 정보통신윤리위원회로부터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 ⑦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⑧ 다른 이용고객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⑩ 제 11 조 회원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 3.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때의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및 해제절차 1. 회사가 전조의 제2항 및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7일전까지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5.‘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개인정보의 파기)에 따라 휴면계정으로 분류 시 회원정보 및 포인트 결제내역, 사용내역은 소멸됩니다. 제 19 조 금지사항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래에 열거한 행위를 하는 것을 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규정에 위반되는 행위가 적발될 시 고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사회적 통념에 위반하는 행위 2.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을 갖고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행위 3. 법률, 조례, 기타 법규를 위반하는 행위 4. 협박, 중상, 외설, 추문, 선동적인 소재를 게재하는 행위 5.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광고메일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발송하는 행위 7. 복수등록 8. 계정 및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9. 회원 계정을 매매 또는 대여하는 행위 10. 포인트를 매매하는 행위 11. 저작권 보호자료를 게재하는 행위 12.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7항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재하는 행위 13. 위에 열거한 내용 이외의 회사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 20 조 해지 1. 이용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의 방법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지체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고객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은 경우 ② 타인명의 이용신청 또는 허위의 이용신청, 허위서류를 첨부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③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서를 첨부하지 않고 이용신청을 한 경우 ④ 이용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는 경우 4.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이용신청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해지 후 1개월 이내에는 불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이용고객이 "서비스"에 제공하거나, 보관 중인 자료 및 제공한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제 21 조 양도금지 이용고객의 약관 상의 권리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22 조 이용요금 본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유료서비스 구매페이지에 별도 고지하며 수수료 및 이용요금은 회사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의무사용기간의 약정 1. 회사는 회원이 의무사용기간에 동의하는 조건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형태의 약정상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이 약정한 의무사용기간 동안 서비스의 해지 없이 해당약정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3. 약정의 위약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을 따릅니다. 4. 약정상품의 의무사용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정상가격으로 서비스 됩니다. 제 24 조 결제의 취소와 환불 1.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취소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중복결제가 된 경우 ②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③ 법정대리인의 요청으로 인하여 결제취소를 인정하는 경우 ④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서비스의 하자로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 2. 환불, 재충전, 복원 등에 대한 사항 및 절차는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정책과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제 25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서비스의 장애, 제공 중단, 보관된 자료 멸실 또는 삭제,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적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니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6 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6. 회사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책임이 없습니다. 8.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27 조 자료의 저장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자료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공개 게시물등의 관리 1. 회사는 건전한 통신문화정착과 효율적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공개 게시물, 자료를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하는 등의 필요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공개 게시물 등의 지적재산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고객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3. 이용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4. 이용고객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 전시, 전송배포 또는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음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수 있는, 사용료 없는 비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게 부여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③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외에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고객이 탈퇴한 후에도 탈퇴한 이용고객의 게시물에 대하여 본 조 제4항의 사용권을 유지합니다. 제 30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공하는 정보, 자료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31 조 자료 전송 기술 사용동의 회사는 자료의 전송을 위하여 이용자 간에 데이터를 중계 전송하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이 약관을 통해, PC 등 자신의 이용장치를 통하여 다른 사람이 중계 전송 받는 것을 허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전송기술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이용안내 등에서 게시하여 고지하며, 추가적인 내용에 대한 세부 동의는 별도의 파일전송관리자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통하여 합니다. 제 32 조 수집하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필수항목: 이메일계정, 성별, 지역, 휴대폰번호, 나이 등의 정보는 정보주체가 그 수집에 동의하는 경우 수집됩니다. ② 선택항목: 프로필 키워드 및 기재한 사진 등의 정보는 정보주체가 그 수집에 동의하는 경우 수집됩니다. ③ 종교, 병역사항, 연봉, 차량, 주거형태, 신장, 몸무게, 시력, 혈액형, 흡연, 음주, 혼인이력 등은 추가서비스 및 설문조사를 통해 다양한 정보 수집 및 제공에 필요 시 정보주체가 그 수집에 동의하는 경우 추가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항목들에 대해서도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합법적인 절차와 회원의 동의를 거쳐 추가로 수집될 수 있으며 유료결제 시 PG사에게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 또는 전달할 수 있습니다. ①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② 사용 이동통신사, 계좌번호 등 ③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④ 휴대전화 결제시: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⑤ 계좌이체로 결제시: 은행명, 계좌번호 등 ⑥ 상품권 이용시: 상품권 번호 등 ⑦ 서비스 사용 중일 때 귀하의 모바일 기기의 지리적 위치 ⑧ 모바일 단말기 정보, 국가정보 (MCC) ⑨ 광고 식별자 정보 (ADID, IDFA)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② 협력회사로부터 공동 제휴 및 협력을 통한 정보 수집 ③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정보 수집 부 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01월부터 시행합니다.
* 포인트 적립 방법 안내 - 포인트는 여성회원이 남성회원에게 음성/영상채팅을 신청하거나 수신할 때 적립됩니다. (1포인트 당 1원) - 영상채팅 10초당 120포인트, 음성채팅 10초당 6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상단메뉴 설정→ 환급신청→ 별내력에 들어가면 포인트 적립 내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미적립 시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 환급 방법 안내 - 상단메뉴 설정란에 들어가 환급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약관에 동의한 뒤 환급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환급할 포인트를 입력해주세요. (20,000원 이상 환급 가능) - 환급 받을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입력해주세요. - 세금 신고시 필요한 주민번호와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 환급 신청 버튼을 누르면 환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일 기준 익일 입금 예정)